아이씨푸드, 대전관광공사 및 GS리테일과 꿈돌이라면 판매 업무협약 체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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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82회 작성일작성일 25-05-19 00:13본문
▲박필구 아이씨푸드 대표(왼쪽)가 5월 14일 대전관광공사 윤성국 사장(가운데) 및 이승준 GS리테일 부문장(오른쪽)과
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. (사진=대전관광공사)
아이씨푸드는 5월 14일 대전관광공사 및 GS리테일과
대전 도시브랜드 강화 및 꿈씨패밀리 운영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.
이번 협약은 대전관광 활성화 및 꿈씨 패밀리 캐릭터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한
상품기획 및 개발, 판매, 홍보 등과 관련해 공동사업을 추진하고자 마련됐습니다.
주요 협약내용은 ▲대전 도시브랜드 강화 및 공동 브랜딩을 위한 협업
▲꿈씨 패밀리 IP활성화를 위한 지적재산권 활용 ▲온·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상품 판매 및 홍보
▲지역상생 및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협력할 필요가 있는 공동사업 추진입니다.
이번 협약으로 대전 꿈돌이라면 출시와 꿈씨패밀리 신규 굿즈 개발에 따른 유통 및 판매 활성화와 홍보 강화 등
각 기관들의 인프라를 활용한 협력체계 구축과 협업을 통해 대전 도시브랜드 가치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.
아이씨푸드가 지난해부터 대전 관광상품으로 개발해 온 꿈돌이라면은
포장디자인과 최종 제품 개발을 완료한 후 내달부터 판매에 들어갑니다.
꿈돌이라면은 '소고기맛'과 '해물짬뽕맛'을 내는 두 가지 종류가 출시되는데
우선은 대전지역 550여 곳의 GS25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며
향후 농협 하나로마트 등으로 유통을 확장할 계획입니다.
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. (사진=대전관광공사)
아이씨푸드는 5월 14일 대전관광공사 및 GS리테일과
대전 도시브랜드 강화 및 꿈씨패밀리 운영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.
이번 협약은 대전관광 활성화 및 꿈씨 패밀리 캐릭터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한
상품기획 및 개발, 판매, 홍보 등과 관련해 공동사업을 추진하고자 마련됐습니다.
주요 협약내용은 ▲대전 도시브랜드 강화 및 공동 브랜딩을 위한 협업
▲꿈씨 패밀리 IP활성화를 위한 지적재산권 활용 ▲온·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상품 판매 및 홍보
▲지역상생 및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협력할 필요가 있는 공동사업 추진입니다.
이번 협약으로 대전 꿈돌이라면 출시와 꿈씨패밀리 신규 굿즈 개발에 따른 유통 및 판매 활성화와 홍보 강화 등
각 기관들의 인프라를 활용한 협력체계 구축과 협업을 통해 대전 도시브랜드 가치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.
아이씨푸드가 지난해부터 대전 관광상품으로 개발해 온 꿈돌이라면은
포장디자인과 최종 제품 개발을 완료한 후 내달부터 판매에 들어갑니다.
꿈돌이라면은 '소고기맛'과 '해물짬뽕맛'을 내는 두 가지 종류가 출시되는데
우선은 대전지역 550여 곳의 GS25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며
향후 농협 하나로마트 등으로 유통을 확장할 계획입니다.